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 솥솥 이라는 곳은, 원래 감성 야외 바베큐장으로 천안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몸만가서 음료와 고기 술
모든 음식이나 도구를 빌려주고 바베큐를 즐길수 있는 야외캠핑장으로 유명한 명소 인데요.


원래 솥솥을 자주 가는데 닭도리탕을 파는지는 몰랐는데 이렇게 솥솥 닭도리탕 이라는 간판이 있지 뭐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바베큐가 아닌 천안 솥솥 닭도리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 )

역시 솥솥은 감성, 도시에서 몸만가서 캠핑을 느낄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자주 찾아가는데
오늘 가본 솥솥 닭도리탕 위치는 야외 바베큐장하고 같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도 캠핑장과 함께 사용되고 추자공간이 여유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인당 3000원으로 반찬이나 식기류 소스류를 바베큐장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아 이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중에 천안 솥솥을 안가보신 분이라면 닭도리탕 보단 야외바베큐장을 먼저 이용하는걸 권장드려요!

 

닭도리탕 금액은 55,000이였는데 생각보다 가성비의 상징 천안 솥솥이 비싼데..?

라는 생각을 했지만 닭이 엄청 큰 닭이라 4~5명이 먹어도 충분하겠더라구요.

2명이서 간다면 포장해올 생각으로 가야 될 것 같아요.


닭도리탕도 닭도리 탕이지만, 셀프바에서 입맛에 맞는 토핑을 선택해서 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이게 바로 천안 솥솥의 토핑 클라스 입니다.

기본 소스류나 반찬은 물론 사리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 있으니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다는 점!

주말에 방문하게 되신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걸 추천 드려요.

평일에는 여유가 있지만 주말에는 항상 예약이 꽉차 있어서 저도 하루 이틀전에 미리 예약을 하거든요.


그리고 천안 솥솥의 다른 특별한 점이라면 반려동물이 있다면 같이 입장이 가능해요!

집에 댕댕이들을 혼자 두고 오기 그렇다면 온가족과 함께 반려견들도 같이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캠핑장내에서 고기든 닭도리탕이든 음료 주류 모든걸다 판매하거나 대여주기 때문에 외부음식은 반입이 불가능 하지만 과일이나 케이크정도는 반입이 가능하답니다.


실제로 파는 음식이나 고기의 질이 상당히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걱정하실 건 없는 것 같아요.

천안 솥솥을 이용하시면 이렇게 독립 된 공간에서 일행들끼리 프라이빗한 감성으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부스마다 냉난방기가 설치 되 있어서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캠핑감성을 즐길 수 있다는 점!


특히나 요즘같은 봄에 방문하면 산책도하고 음식도 먹고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천안 솥솥은 엄청 깔끔하게 관리를 하기 때문에 위생이나 이런 부분도 만족도가 엄청 높거든요.

천안 솥솥 닭도리탕맛은 단 짠의 끝판왕 이랄까요?

사실 이런 분위기에서 뭘 먹어도 맛있겠지만, 그런걸 떠나서도 맛있어요.

 

캠핑장 분위기에서 산경치를 보면서 시원한 맥주한잔에 칼칼하고 매콤하고 달달한 닭도리탕을 먹으면서

사리추가도 해먹고~~ 천천히 여유롭게 즐기는게 정말 힐링이 되더라구요.


닭도리탕의 필수 코스는 감자사리를 나오자마자 엄청 많이 넣고 마지막에 양념이 감자에 잘 배면 먹는거에요.

원래 닭도리탕에 감자는 국룰이니깐요.
그리고 취향에 맞게 라면사리나 당면사리같은 면사리는 초반에 넣어서 먹어야 꿀맛!


천안 솥솥은 바베큐를 먹을때도 닭도리탕을 먹을때도

분위기에 한번, 맛에한번 취하네요.

아 그리고 닭도리탕을 조리면서 먹다보면 육수가 부족하실건데 직원분들에게 말하면 육수는 리필해주세요.

제가 천안 솥솥을 자주 오는 이유는 직원분들이 상당히 친절해서 이기도 한데요.


불편한거나 필요한게 있으면 엄청 친절하게 도와주시니깐 부담없이 도움을 청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4계절 내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천안 솥솥이지만 산속이다보니 계절을 불문하고 저녁까지 있으실 분들이라면
겉옷 하나씩은 챙겨가길 추천 드려요.


아 그리고 주말같은 경우는 이용시간이 3시간으로 제한 되 있으니 꼭 참고하시구요!

택시는 잡히긴 하지만 조금 시간이 걸릴때가 있고 자차를 이용한다음 음주를 하셔서 대리를 부른다면 20~30분 대기를
할 생각도 하셔야 됩니다.
그래도 절대 음주운전은 안되는거 다들 아시죠?

거리두기가 본격적으로 해제되면서 안그래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일행들끼리 즐기는 강점때문에 사람이 몰리던 솥솥에 더욱더 사람들이 몰리는 것 같아요.


조만간 마스크도 벗고 다닐 것 같던데 사회적 분위기가 어떨지는 아직 감이 안오네요.

그리고 닭도리탕을 먹어보면 아시겠지만 아무리 배가 불러도 닭도리탕하면 볶음밥이잖아요?

꼭 먹어야죠..?


볶음밥용 김치 치즈 김가루도 준비되 있으니깐 볶음밥을 안해먹을수가 없는 맛인 닭도리탕 국물에 꼭 조금이라도 복음밥을 해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볶음밥하고 같이 먹을 찌개가 필요하다면 찌개류도 준비되 있으니 걱정 마시구요..!


그럼 오늘은 천안 솥솥을 추천드렸는데 사실 천안 솥솥은 감성 캠핑 야외 바베큐장으로 더 입소문이 난 곳이지만
닭도리탕도 정말 수준급 이라는 점 잊지 마시구, 연인과 친구들과 가족과 회식으로도 정말 좋은 곳이니깐
한번씩 꼭 가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럼 이번주도 화이팅 이에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